정보나눔/볼거리 소개

[롯데문화재단 공연] 2022 썸머 브리즈 : 홍진호 모던첼로 2022 SUMMER BREEZE 안내

도란찌 2022. 7. 15. 15:51
728x90

ARTIST

홍진호(첼로 

이진아박현수

조윤성(피아노), 김영후(베이스), 서수진(드럼) Jeop Van Rhijn(플루겔혼)

 

PROGRAM

추후 공지

 

이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던 여름 음악이 분다한 여름 시원한 여름 바람처럼우리의 일상에 산뜻한 쉼과 위로를 주는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 선보인다여름휴가 시즌인 8월 5() ~ 7()까지 3일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City Summer Festival 썸머 브리즈(Summer Breeze) 공연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 청량한 힐링을 선물한다.

 

City Summer Festival SUMMER BREEZE

DAY 1 - 8월 5(썸머 브리즈 – 권태은 런치송 프로젝트 with Friends

DAY 2 - 8월 6(썸머 브리즈 – 홍진호 모던첼로

DAY 3 - 8월 7(썸머 브리즈 – Coming Soon (7월 공개  

 

쉼을 위한 송가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썸머 브리즈 – 홍진호 모던첼로 >

8월 6(오후 3시 롯데콘서트홀

 

페스티벌 둘째 날은 첼리스트 홍진호의 무대로 이어진다. 7월 말 발매 예정인 동명의 앨범 <모던첼로(Modern Cello)>의 발매 기념 콘서트로첼로라는 고전 악기로 표현한 현대적인 사운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

 

유니버설 뮤직에서 발매될 앨범 <모던첼로>는 홍진호의 첫 스튜디오 레코딩이자공연실황 앨범 에 이은 두번째 앨범으로 권태은 음악감독이진아에코브릿지노영심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신곡을 비롯하여 네오클래식의 대가 루드비코 에이나우디(Ludovico Einaudi)와 올라프 아르날즈(Olafur Arnalds)의 커버곡찰리 채플린의 ‘Smile’ 등과 더불어 홍진호의 자작곡도 담겨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타이틀 트랙이자 홍진호의 자작곡 그때는 우리가는 독보적인 스타일과 매력적인 음색의 가수 선우정아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모던첼로공연에는 앨범의 프로듀서이자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이진아크로스오버 싱어 박현수가 함께 한다홍진호는 클래식 전공자로 커리어를 시작했지만 <슈퍼밴드 1>(JTBC) 우승팀 호피폴라 멤버로의 활동뿐 아니라 솔리스트로 네오클래식재즈밴드 음악까지 장르의 구분 없이 도전을 거듭했다. <모던첼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넘어서 이제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낼 수 있는 진짜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홍진호를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 안내]

 

일자 : 2022-08-06 (토)

공연시간 : 15:00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입장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가격 : R석 9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

러닝타임 : 90분 (인터미션 없음)

문의 : 02-318-4301

티켓오픈일 : 2022.06.24(금) 2PM 빈야드 회원 선오픈
                     2022.06.24(금) 4PM 일반오픈

출연 : 홍진호(첼로) , 게스트ㅣ이진아, 박현수

주최 : 롯데컬처웍스,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