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이것저것 이슈

(lol)리그 오브 레전드 161번째 챔피언 닐라 등장

도란찌 2022. 7. 14. 11:21
728x90

물로 만들어진 칼날을 휘두르는 ‘닐라(Nilah)’가 오늘부터 161번째 챔피언으로 합니다.

 

-) 신챔 특 사기챔


닐라는 ‘근접 바텀 라이너’라는 사미라 상위호환 캐릭터로 경험치를 추가로 얻거나 서포터가 닐라 또는 자신에게 체력 회복이나 보호막 스킬을 사용하면 두 챔피언이 모두 같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패시브 ‘영원한 기쁨’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라인전에서 파밍만 해도 추가 경험치 획득을 통해 상대보다 레벨을 앞설 수 있다는 강점이 있는 만큼, 닐라는 초반 힘싸움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것으로 보인다.

 

-) 유미랑 붙어있을시 무한 레벨업 or 질리언과 봇듀오가면 레벨 무한 증식


첫 번째 스킬 ‘무형의 검(Q)’은 일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대미지 스킬이다. 적에게 스킬이 적중할 경우 닐라의 사거리와 공격 속도가 증가함은 물론, 기본 공격이 원뿔 범위에 추가 피해를 주는 형태로 변경된다. 또한, 무형의 검 스킬을 보유한 상태로 챔피언을 공격하면 입힌 피해량에 비례해 체력까지 회복된다.

 

-)사미라 이제 누가 쓰냐

 

‘승리의 장막(W)’은 유틸형 장막 스킬로, 사용 시 잠시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적의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한다. 아군 챔피언과 닿으면 대상을 장막으로 감싼다는 점도 포인트다.

 

-)그웬은 면역상태입니다가 왜 여기서 등장하지..?

닐라의 이동기 ‘급류(E)’는 대상 유닛을 뚫고 돌진해 정해진 거리를 이동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만약 급류 사용 중 무형의 검을 사용하면 경로에 파도가 밀려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무형의 검 기본 공격 강화 효과도 적용된다.

 

-)사미라 이럴거면 삭제해라

 

궁극기 ‘환희(R)’는 채찍으로 주변 지역을 공격해 일정 시간 뒤 적들을 중심으로 끌어당기는 광역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하며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된다.

 

-) 다이애나+사미라?

대미지, 이동기, 장막 등 다양한 스킬을 갖춘 닐라는 라인전과 더불어 중후반 한타 단계에서도 높은 생존력과 뛰어난 이동기를 활용해 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핫픽스 예정이다.

  • 닐라 975 RP 
  • 별 수호자 닐라 1350 RP 
  • 해방된 기쁨 세트 1837 RP 
  • 별 수호자 닐라 테두리 세트 2707 RP
  • 별 수호자 닐라 크로마 세트 3282 RP
    • 루비 크로마는 세트 한정 상품으로 개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크로마 세트에 위 이미지 내 모든 크로마가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니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어떤 크로마들은 제작소 내 이벤트 상점에서 제작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가 봐도 핫픽스 예정인 사기  신챔

 

그웬+사미라+다이애나+질리언 

 

대체 얼마나 많은 챔피언을 더한 혼종이 나와야 이 밸붕을 멈출 것인가

 

재그가 차라리 천사로 보일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