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이것저것 이슈

그리핀 조규남 대표, 공식 사임...스틸에잇 "모든 조사 성실히 임하고 있다"(씨맥, 카나비사태)

도란찌 2019. 11. 13. 00:44
728x90

롤드컵 내내 이슈 및 논란이 되었던 그리핀 사태를 기억하시는지요.

 

씨맥 경질 및 카나비 논란이 아직 조사 중에 있는 와중에  조규남 대표가 공식 사임했습니다.

스틸에잇은 12일 공식 홈페이지에 그리핀 구단 운영 관련 이슈에 대한 2차 공식 입장문을 개시했는데요.

 

서경종 대표는

 

"막중한 무게와 책임을 느끼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최선의 해답을 찾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공식 입장문에 따르면 그리핀 대표인 조규남 대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식 사임했다고 합니다.

 

또한 '카나비' 서진혁과 연관된 문제는 라이엇에서 조사가 진행 중이며

 

스틸에잇은 모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확실하게 조사가 되어 문제가 된 상황을 일벌백계하고 다시는 이런일이 이러나지않도록

 

E스포츠계에서 뿌리 뽑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틸에잇에서 발표한 공식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스틸에잇 대표이사 서경종 입니다.

최근 여러 일들로 큰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E스포츠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스틸에잇은 막중한 무게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최선의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핀 조규남 대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식 사임하였습니다.

동시에 서진혁 선수와 연관된 문제는 라이엇 조사가 현재 진행 중이며,

 

스틸에잇은 모든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리핀은 이번 일을 반면교사 삼아 팀의 기초부터 새롭게 리빌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고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타에 반성하며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팬분들 앞에 서기 위한 저희의 필수불가결한 선결 과제입니다.

다시 한번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스틸에잇의 대표이사로서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728x90